‘말레이시아 프린스’ 장한별, `스페이스 공감` 출격 예고…명품 라이브 `기대 UP`



말레이시아에서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가수 장한별이 `스페이스 공감`에서 새벽 감성의 진수를 보여준다.

장한별은 오는 9일 밤 12시 5분 방송하는 EBS1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한다.

지난 3일 `EBS 스페이스 공감`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한별이 부르는 레드애플 `둘도 없는 바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장한별의 한층 짙어진 음색과 표현력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스페이스 공감`에서 장한별이 어떤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어떤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2011년 밴드 레드애플로 데뷔한 장한별은 싱글 `봄이 왔어요`, `뭣 같은 LOVE`, `새벽 한시`, `USED TO THIS` 등을 발표하며 탄탄한 실력을 자랑했다. 또 2019년에는 말레이시아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그가 결승전에서 부른 `LUKA DAN BAHAGIA`는 말레이시아 음원 차트 36주째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EBS 스페이스 공감`은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부터 재능 있는 신진 아티스트까지 록, 팝, 재즈, 클래식, 월드뮤직, 국악 등 장르와 관계없이 오직 좋은 음악을 통해 관객과 공감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장한별이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9일 밤 12시 5분 EBS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