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5월 분양

신동아건설이 오는 5월 중 강원도 춘천에서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분양을 앞두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역주택조합사업으로 조합원 모집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해 수요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는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75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최고 42층 2개동, 전용 59㎡·84㎡ 총 320세대 규모로 이 가운데 157세대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탁월한 조망에 있다. 단지 바로 앞 북한강과 공지천을 품고 있어, 영구 조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고 42층 초고층 설계를 적용,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하며 `뷰`의 차이를 더했다. 특히 저층부 위주 일반분양이 보편적인 기존 조합아파트와 달리, 모집 세대 절반을 고층 입주분으로 구성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각종 개발호재에 따른 높은 성장성도 돋보인다. 단지 인근 중도동에 조성되는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가 대표적이다. 이는 아시아 최대·국내 최초 글로벌 놀이공원으로, 유적공원·유물전시박물관·국제전시컨벤션센터·호텔 및 리조트·복합상가 등을 갖춰 일대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월 기준 사업 공정률이 약 80%에 이른 상태로, 내년 상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다.

춘천시가 추진 중인 물의 도시 봄내 사업 관련 춘천 역세권 개발도 눈에 띈다. 춘천역 및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체육시설, 4~5성급 호텔, 대관람차, 전망타워, 레고크루즈, 음악분수 등 다양한 시설이 계획돼 있다.

이에 더해 다목적 체육관, 창작지원센터, 숲 도서관 등이 조성되는 춘천 시민공원 개발사업과 생활문화공간, 번개시장 활성화 등이 계획된 소양 문화마을 재생사업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수한 생활인프라도 주목된다. 먼저 춘천역, 남춘천역, 춘천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등이 가까워 교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또 춘천중, 중앙초, 춘천고, 강원대, 한림대 등으로의 통학이 편리해 자녀 교육 걱정을 덜어낸다. 여기에 공지천 조각공원, 의암공원, 하중도생태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등 복합시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이외에 세대 출입구 내 클린존, 2개동 연결 브릿지, 고품격 피트니스 및 GX룸, 어린이집 등 다양한 특화설계는 물론 단지 내부 상업시설도 더해질 예정인 만큼,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풍부한 생활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춘천 파밀리에 리버파크`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 178에 마련될 예정이며, 현재는 강원도 춘천시 안마산로 97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