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죽&비빔밥, 살치살깍둑비빔밥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의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오는 11일까지 브랜드 및 메뉴 리뉴얼을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본죽&비빔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죽과 건강식 비빔밥 메뉴를 한 곳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캐주얼한 공간이다. 지난 1일자로 '정성으로 지은 더 건강 한 상' 콘셉트로 브랜드 및 메뉴 리뉴얼을 진행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본죽&비빔밥 메뉴인 '살치살깍둑비빔밥'과 '새우장비빔밥'을 구매할 경우 각각 30% 할인된 가격인 8400원, 7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메뉴는 각각 1만 개 씩 총 2만 개 한정 판매 예정이며 매장 방문(포장/식사) 및 자사앱 본오더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메뉴인 '품격 한 상' 라인의 '살치살깍둑비빔밥'은 도톰하게 깍둑 썬 육즙 가득한 살치살이 신선한 치커리와 달래, 쫄깃한 버섯, 달콤한 우엉과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같은 라인의 '새우장비빔밥'은 오동통한 식감이 살아 있는 매콤한 양념 새우장이 신선한 치커리와 달래, 마늘종과 만나 입맛을 돋워준다.

본죽 관계자는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 본죽&비빔밥의 색다른 메뉴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본죽&비빔밥의 색다른 메뉴 선물을 통해 마음도 전하고, 함께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