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리뉴얼 기념 타임세일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제주는 리뉴얼을 마친 신규 객실 88실을 오는 5월 1일부터 오픈한다. 객실 리뉴얼을 기념하는 타임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제주로 향하는 상춘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리뉴얼 후 새로 태어난 샤롯데룸과 코너 스위트룸은 서유럽풍의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샤롯데룸은 각각 바다 전망과 이국적인 조경의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 오션?가든의 2가지 객실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테라스 오션룸은 제주 바다와 호텔의 그림 같은 풍경을 시시각각 즐길 수 있어 신혼부부를 비롯한 커플 고객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객실이다. 패밀리 트윈 객실의 비중을 높여 3인 이상 가족 고객들에게도 제격이다.

코너 스위트룸은 킹사이즈 침대 2개로 구성된 4인 맞춤형 객실이다. 50.2㎥ 면적의 드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코너 스위트룸은 아름다운 제주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호텔의 고층부에 위치하여 힐링을 위한 공간으로 최적화 됐다.

재단장한 모든 객실은 헤링본 마루 바닥으로 마감되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는 동시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친화적인 롯데호텔 제주의 면모를 잘 드러낸다. 1박당 제공되는 미니바 무료 혜택과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기는 원두커피도 눈여겨볼 특전이다.

한편,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리뉴얼 객실 오픈을 기념한 ‘타임세일’ 패키지를 4월 5일 오전 0시부터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독 판매한다. 샤롯데룸 또는 코너 스위트룸 1박과 2인 조식,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30일부터 5월 1일까지 이틀간 리뉴얼 객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상세 내용은 추후 공식 계정에서 별도 공지 예정으로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무료 숙박권을 포함한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