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어 있던 댄스 DNA를 깨워라” ‘이십세기 힛트쏭’, `포인트 댄스 힛트쏭` 大방출



`이십세기 힛트쏭`이 `포인트 댄스`와 함께 찾아온다.

2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에서는 `이건 못 참지! 포인트 댄스 힛트쏭`을 주제로, 전주만 들어도 몸이 반응하는 그 시절 포인트 댄스 명곡들을 소환할 예정이다.

포인트 댄스 특집인 만큼,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등장해 재미를 배가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힛트쏭` 예고에서부터 현진영, 김현정, 클론 등 포인트 댄스의 대표 주자들이 등장하면서 본 방송에 대한 흥미를 한껏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인간 주크박스`로 불리는 MC 김희철의 맹활약도 예고됐다. 전주만 들어도 몸이 반응하는 포인트 댄스 `힛트쏭`들의 향연에, 엉덩이를 붙일 새 없이 연신 몸을 흔들며 제대로 된 `흥`을 보여줬다는 귀띔이다.

어느덧 `힛트쏭`의 포인트 코너로 자리 잡은 정성호의 새로운 변신도 눈여겨봐야 할 부분. 그는 이번 특집에선 영화 `타짜` 속 아귀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놀람을 안길 전망이다. 하지만 그가 준비한 살벌한 노래 퀴즈쇼 코너가 `힛트쏭` 사상 초유의 분량 위험 사태를 부른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사연에 궁금증이 모인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른바 `연예인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특급 안무가가 `힛트쏭` 스튜디오를 찾아오는 것.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은 물론 특히 모두를 `댄스 마스터`로 만들어주는 `포인트 댄스 일타 강좌`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고.

잠들어 있던 댄스 DNA를 깨워줄, 그때 그 시절 포인트 댄스들이 함께하는 `이건 못 참지! 포인트 댄스 힛트쏭` 특집은 2일 밤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