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타이틀곡 `서울` M/V 비하인드 컷 공개…`시선 강탈` 9인 9색 비주얼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 (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의 타이틀곡 `SEOUL (서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스트나인은 화려함을 담은 캐주얼한 의상부터 격식을 갖춘 제복 스타일의 의상 등을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복과 슈트의 조화로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해 타이틀곡 `SEOUL`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개인 컷에서는 9인 9색의 매력이 한층 돋보였다. 뮤직비디오에 담기지 못한 고스트나인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고, 휴식 시간을 갖는 모습이 담긴 컷은 마치 화보를 연상하게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스트나인은 현재 `우리가 만날 서울`을 이야기하는 `SEOUL`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화려한 서울의 모습을 담은 압도적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SEOUL` 무대를 펼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