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신곡 ‘안녕이란’ MV 프리뷰 공개…절친 음문석과 브로케미



가수 황치열이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의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29일 황치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안녕이란’의 뮤직비디오 프리뷰를 공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약 1분 50초 가량의 영상은 남주인공으로 열연한 황치열에게 친구로 출연한 배우 음문석이 소개해 준 여주인공과 수족관에서 처음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황치열과 여주인공이 수족관을 사이에 두고 마주 보는 장면은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남녀 주인공이 사랑에 빠지는 장면을 연상시킨다.

특히 배우 음문석은 2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절친 황치열을 응원하기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여기에 가슴 저릿하게 만드는 황치열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안녕이란’의 한 소절이 베일을 벗어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황치열의 ‘안녕이란’ 뮤직비디오는 곡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드라마 타이즈 형태로 제작됐다.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한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를 선사할 전망이다.

신곡 ‘안녕이란’은 첫 만남의 ‘안녕’부터 헤어짐의 ‘안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리스너들이 순식간에 빠져들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은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