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 날씨 덮친 중국 발 황사!
화창한 봄 날씨를 덮친 중국 발 황사가 전국각지로 몰려오고 있다. 습한 날씨와 이제는 일상이 된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까지 겹쳐 ‘피부 트러블’과 ‘피부 손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구원템 ‘시카크림’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뷰티 업계가 가장 주목하는 시카크림 제품들을 소개한다.

48시간 만에 손상 피부 진정!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크림’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 크림’은 예민한 피부를 단 48시간만에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시카 크림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을 50% 함유하여 더 효과적이고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손상을 완화해준다. 실제 건강한 피부지질 구조를 재현한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피부장벽포뮬러가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감싸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피부진정효능테스트에서 48시간 만에 외부 자극에 의해 장벽이 손상된 피부 진정, 2주 후 손상된 피부를 94.5% 완화 효과를 증명하였다. 10가지 피부 유해성분 무첨가 및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이고 빠른 진정을 원하는 사람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피부 표면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보호막을 형성해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부담 없이 가볍게 데일리 피부 진정!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



유리아쥬의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은 병풀잎추출물과 비타민B5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 가볍지만 확실한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데일리 세럼이다. 병풀잎추출물과 비타민B5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온천수 바이옴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의 속부터 보습감을 꽉 채워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매일 발라도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촉촉하면서도 노폐물은 확실히 제거해주는, 언파 '락토시카 마일드 클리어 클렌저'



최근 라이클의 코스메틱 브랜드 언파는 '락토시카 마일드 클리어 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 데일리 더마 케어 제품이다. 락토시카 콤플렉스 성분에 ‘서양민들레잎추출물’ 성분을 더해 노폐물과 피지, 미세 먼지 등을 피부 자극 없이 제거해주고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 ‘네팅 버블 시스템(Netting Bubble System)’을 적용한 크리미한 제형이 물과 공기를 만나 짜임새 있게 그물 구조의 거품막을 형성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약산성 제품으로 20가지 주의성분과 25가지 알러지 유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