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특별한 삶의 수준 경험하는 고품격 아파트
GS건설의 자이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아파트 부문에서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GS건설 브랜드 ‘자이(Xi)’는 ‘특별한 지성(eXtra Intelligent)’의 약자로, “고객이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늘 새로운 형식의 주거 공간을 제안하고 수준 높은 문화를 선보이며 주거 브랜드를 넘어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이에 GS건설은 작년 말,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 브랜드 ‘자이안 비(XIAN vie)’를 론칭했다. ‘XIAN vie’는 ‘자이에 사는 사람들’이라는 의미의 ‘XIAN’과 ‘삶’, ‘생활’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vie’의 합성어로 ‘자이에 사는 사람들의 특별한 삶’을 의미한다. ‘XIAN vie’는 생활 주기 플랫폼(Life Time Platform)이라는 콘셉트 하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과거 반포자이가 국내 커뮤니티의 새 장을 열었던 것처럼, ‘XIAN vie’가 아파트 커뮤니티의 패러다임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건설, 특별한 삶의 수준 경험하는 고품격 아파트
언택트 시대에 맞춰 자이는 유튜브 채널인 자이TV를 개설해 고객과 소통에 나섰다. 또한 올해 초에는 브랜드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를 오픈하며,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266개 단지 24만 세대의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며 자이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향후에도 자이(Xi)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 주택시장을 리드함은 물론 해외에서도 자이(Xi)의 역량을 널리 전파함으로써 명실공히 주거문화의 명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