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이 오는 28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28일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대표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 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청정원과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한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청정원의 인기 상품 ▲안주야 논현동포차 스타일 11종 ▲안주야 홈펍 튀김안주 3종 ▲야식이야 통살치킨 4종 ▲마시는 홍초 시리즈 5종 ▲츄앤 인기 4종 ▲스파게티소스 3종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행복이온 포기김치 10kg ▲맛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전라도 포기김치 등을 행사 상품으로 내놓았다.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마무리볶음밥 ▲핫도그 ▲크로아상 냉동생지를, 라이틀리 스마트스토어에서 ▲곤약볶음밥 ▲밥이 될 곤약 ▲곤약면 ▲한끼소고기 등을 준비했다.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과 증정 이벤트도 기다린다. 28일 하루 동안 청정원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각 스마트스토어의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 방송도 2회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종가집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종가집 인기 김치 8종 중 3종으로 구성한 6가지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해당 상품을 하나 구입할 때마다 1만2900원 상당의 맛김치 1Kg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 안주야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안주야 11종으로 구성한 6가지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방송 중 해당 상품을 하나 구입할 때마다 안주야 홈펍스타일 닭근위튀김을 추가로 증정하며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3%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