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인스타그램 고객참여 이벤트 실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3월 25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게시물을 본인 계정의 스토리에 공유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경품은 총 1000만원 상당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숙박권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의 디너뷔페 2인 식사권을 총 28명에게 증정하게 된다. 숙박권은 3월 25일부터 4월 7일까지 14일간 하루에 1명을 추첨해 총 14명에게 증정하며, 디너뷔페 2인 식사권은 4월 8일부터 4월 14일까지 7일간 매일 2명을 선정해 총 14명에게 1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진행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개별통보로 안내할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하여, MZ세대를 비롯하여 다양한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대한 각종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 등 다채로운 소식과 호텔 이용 꿀팁 등 알찬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객실, 미슐랭 3스타 출신 셰프 등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제주 바다와 제주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풀데크와 20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국내 첫 K패션 쇼핑몰인 HAN 컬렉션 등 지금까지 제주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전망과 규모, 다양한 부대시설을 내세워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