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벚꽃명소에 위치한 라한호텔, 봄 시즌 맞아 ‘벚꽃 산책’ 프로모션 진행


라한호텔 그룹은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산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경주 보문관광단지와 전주 한옥마을에 각각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 두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벚꽃을 테마로 한 음료를 새롭게 출시하고, 이색 디저트 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먼저 라한셀렉트 경주의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는 딸기청을 활용해 흩날리는 벚꽃잎을 형상화한 블라썸 쉐이크와 수제 레몬청에 벚꽃 코디얼을 곁들여 상큼함을 더한 블라썸 레모네이드를 출시했다. 벚꽃을 상징하는 분홍빛 색상이 특징이며, 봄날의 벚꽃을 연상시킨다.

뿐만 아니라 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그로서리 편집숍 경주상점에서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벚꽃 코디얼과 장미 코디얼, 솜사탕, 오미베리티&스파클링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벚꽃 코디얼은 경주산책에서 판매하는 벚꽃 테마 메뉴에 실제로 활용되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호텔의 벚꽃음료를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간치아 모스까또 로제, 베린저 화이트 진판델, 바바 로제타, 앙시앙땅 벚꽃 에디션 와인 등 분홍빛 컬러가 돋보이는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라한호텔 전주의 북스토어&카페 전주산책 역시 블라썸 쉐이크와 블라썸 레모네이드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동시에, 도서 전문 큐레이터가 ‘봄’과 ‘꽃’을 주제로 한 특별 도서들을 엄선해 한 자리에서 소개하는 등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봄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인 ‘전주에서 산책’ 패키지 고객에게는 벚꽃 테마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도서 1권, 사투리 기프트(엽서+볼펜+노트), 벚꽃 테마 음료 2잔,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크롬캐스트 대여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본격적인 벚꽃 개화시기를 앞두고 올 봄,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벚꽃 테마의 신메뉴를 선보인다”며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더욱 설레는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