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투스와 함께 `3월 학력평가` 분석한 라이브 강의 진행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25일(목) 저녁 9시부터 이투스와 함께 3월 학력평가를 분석한 `3월 학평 라이브온(LIVE ON)` 실시간 강의를 진행한다.

25일 당일 전국 고3 학생 전원이 치르는 문·이과 통합형 첫 수능 모의고사 직후, `그로우 라이브클래스`를 통해 학력평가 해설과 입시 전략을 라이브로 공개한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참여해 ▲3월 학평 가채점 결과 및 과목별 난이도 분석 ▲학평으로 알아보는 2022 수능 변화 ▲2022 입시 쟁점 체크 및 대응전략 ▲시즌별 집중 공략 포인트 등 2022학년도 입시 전략을 짚어준다.

특별 강연 자료도 제공한다. 해당 강의를 시청하는 학생들은 연간 입시 전략이 담긴 `2022 입시 플랜`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다. 자료는 라이브 강의 시작 후 그로우 홈페이지 내 마이클래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청방법은 그로우(grow)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3월 학평 라이브온` 강의를 클릭하고, `구매하기(0원)`를 누르면 된다. 25일 오후 8시 30분까지 구매 시 10분 전에 알림톡이 발송되며 라이브 중에도 구매가 가능하다. 설명회는 `마이클래스`에서 들을 수 있으며, 약 1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25일 시행되는 3월 전국학력평가는 전국 고등학생들이 치르는 올해 첫 수능 모의고사라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무척 큰 만큼, 평가 내용을 분석하는 라이브 강의를 마련했다"며 "과목별 난이도 분석을 비롯해 2022년도 수능 변화 등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콘텐츠로 구성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