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퍼니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캐릭터 디자인 문구 도소매 및 제조`부문 대상 수상
(주)퍼니디(대표 이명구)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캐릭터 디자인 문구 도소매 및 제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퍼니디는 캐릭터 디자인 문구 제조 및 유통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6년 설립 이후 천안, 서울, 용인, 울산 등 전국 각지에 본사 및 매장을 영위하며 빠른 확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자체 디자인 연구소와 물류센터를 통해 획기적인 제품기획 및 디자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빠른 물류 관리를 통한 최적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퍼니디는 ▲고객지향경영 ▲인재지향경영 ▲미래지향경영 ▲윤리지향경영 등의 경영이념으로 상품의 품질과 직원의 복지를 모두 생각하는 경영을 통한 질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캐릭터 문구 제품으로는 카카오프렌즈, 오버액션토끼, 페코짱, 오리너구리 오구 등이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통해 (주)퍼니디는 문구, 팬시 사업에서 더욱 확장되어 잡화, 뷰티 등의 품목 확장을 성공적으로 이루었다. 또한, 중국 소재의 자회사와 함께 상품을 개발하여 제조 생산 및 품질 개선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생산을 위해 교통이 편리한 천안 복합 물류센터 운영을 하고있으며, 물류 및 배송의 시스템화를 통해 온/오프라인 양방향에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퍼니디는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소비자 만족과 기업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성장 가능성이 큰 기업이다"라며 "지금처럼 캐릭터 디자인 문구 분야의 1인자로 자리를 지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달라"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