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 5성 호텔급 쿠킹스튜디오 최초 공개…장윤정 특훈 돌입



이연복 셰프의 초호화 쿠킹스튜디오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8회에서 장윤정은 아이들을 위한 홈파티 메뉴를 배우려고 이연복 셰프를 찾는다. 단 5만원대로 치킨, 멘보샤, 비장의 디저트까지 만들 수 있는 꿀팁이 전수된다.

장윤정은 최근 리모델링이 끝난 이연복 셰프의 쿠킹스튜디오 입구에 들어서자 탄성을 내지른다. 누구든 요리를 하고 싶게 만드는 공간들로 갖춰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벽면을 가득 채운 장식장 등을 둘러보며 장윤정은 "꿈의 키친"이라며 돌고래 리액션을 연발한다.

다른 MC들도 고급스러운 쿠킹스튜디오 내부를 보며 일제히 입을 모아 감탄한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이유리는 "너무 예쁘게 해놓으셨다"고 쿠킹스튜디오에 매료된다. 최희 또한 "저런 곳에서 요리를 하면 할 맛 나겠다"며 눈을 떼지 못한다.

5성급 호텔 못지않은 쿠킹스튜디오의 특별한 공간도 공개된다. 특히 욕실 안의 적외선 사우나 공간은 한류 톱스타가 선물한 것으로 나와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이 외에도 장윤정을 비롯한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쿠킹스튜디오의 시크릿 공간, 이연복 셰프의 요리 꿀팁들은 18일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맘 편한 카페`는 이동국, 장윤정, 이유리, 홍현희, 최희, 송경아, 배윤정 등 스타들의 일상을 엿보며 육아, 살림 등 실질적인 정보들을 전수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생생한 현장 소식을 미리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