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벨라X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단독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가 롯데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단독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보나벨라 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보나벨라X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단독 이벤트 실시

해당 이벤트를 통해 보나벨라는 `모공 속 노폐물 임상테스트`,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 임상테스트`,와 `각질 개선 임상테스트`를 모두 완료한 어성시카 라인 제품인 `티트리 모이스트 수딩 클렌저 30ml`와 빠른 피부 진정 및 미세먼지 세정, 브라이트닝 케어까지 가능한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8ml + 스패츌러` 2종을 모두 증정한다.

보나벨라 브랜드 담당자는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는 요즘 한껏 민감해진 피부에 보나벨라 제품이 빠른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보나벨라를 아끼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로 찾아뵐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나벨라는 원료 자체에 집중하여 효과를 낼 수 있는 액티브 원료를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최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 완료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여러 임상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