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1열’ 윤형빈♥정경미, 영화 지식부터 유쾌한 입담까지 `시간 순삭` 토크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공감 100% 로맨스 토크로 `방구석 1열` 화이트데이 특집을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윤형빈-정경미 부부는 지난 14일 방송된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했다. 이날 `방구석 1열`은 화이트데이 특집으로 판타지 로맨스 영화 `사랑과 영혼`과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다뤘다. 두 사람은 "연애 때 설렘을 느껴보고 싶어 `방구석 1열`에 나오게 됐다"라며 연예계 대표 커플의 달달한 토크를 기대하게 했다.

윤형빈은 이날 `사랑과 영혼`이 개봉한 1990년 당시 한국 영화 시장의 트렌드를 설명하는 등 영화 지식을 뽐냈다. 그는 "당시 우리나라에서 멜로 장르에는 에로틱한 분위기가 필수였다. 그래서 `사랑과 영혼`이 더 특별하게 보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랑과 영혼`을 그때 당시 우리나라 영화사에서 제목을 지었다면 `도자기 물레는 왜 밤새 도는가`였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형빈과 정경미는 `사랑과 영혼`의 주인공 패트릭 스웨이지가 데미 무어와 뽀뽀하는 장면에서도 서로 다른 감상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장성규는 윤형빈에게 "운동을 많이 해서 정경미를 들어 번쩍 안을 수 있는 컨디션이 아니었느냐"라고 물었고, 윤형빈은 "컨디션은 좋은데 계기는 없었다. 전에는 그렇게 했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정경미는 "누구랑 했느냐"라고 농담을 했고, 이어 "우리 둘만의 이야기인데 부끄럽게 왜 그런 이야기를 하느냐"라고 너스레를 떠는 등 개그 본능 가득한 토크로 폭소를 자아냈다.

로맨스와 현실 사이를 오가는 토크도 시청자들에게 `꿀잼`을 선사했다. `말할 수 없는 비밀`에 관련한 이야기를 하던 중 MC들은 1부부에게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언제로 가고 싶은지 질문했다. 윤형빈은 "아내가 기억할 지 모르겠다. 몇 년 전에 비트코인을 사자고 한 적이 있었다"라고 지극히 현실적인 대답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 말미 두 사람은 판타지 같은 사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정경미는 "판타지 같은 사랑은 현실에서 가능하지 않을 것이지만, 시공간을 넘나들지 않아도 내가 하는 사랑이 모두가 판타지라고 생각할 것 같다"라며 윤형빈에게 "그대를 만난 것도 판타지"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윤형빈은 "사랑은 판타지가 아닌 약속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현실에서 채워지지 않는 낭만을 영화가 채워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형빈-정경미 부부는 2013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12월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