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LEGO) 손잡고 ‘키덜트’ 고객 잡기 나선다
서울신라호텔이 올 봄 레고(LEGO)와 손잡고 키덜트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서울신라호텔이 객실에서 레고(LEGO)의 꽃다발(제품번호 10280)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를 즐기는 ‘키덜트’ 고객이 꽃과 잘 어울리는 봄에 객실에서 ‘집콕 놀이’를 즐긴 후, 집에 플랜테리어 아이템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과 레고코리아가 협업한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My Little Bouquet with LEGO)’는 레고가 지난 1월 ‘키덜트’ 고객을 위해 선보인 꽃다발 세트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로, '봄·키덜트·플랜테리어·집콕놀이' 등 최신 문화 트렌드가 두루 반영된 상품이다. “성인의 80% 이상이 놀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레고그룹의 최근 설문 결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한 이 패키지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달 말 한 인기 관찰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예인이 레고 꽃다발을 만들며 여유를 즐기는 장면이 전파를 탄 후 제품의 관심과 더욱 높아졌다. 두 달 전 출시된 신상품인데다가 TV를 통해 관심이 높아진 상품을 체험해볼 수 있어 SNS를 통해 일상 공유를 즐기는 MZ세대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레고 꽃다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총 756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이 세트는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고 다양한 꽃과 잎, 줄기 등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사탕수수 원료의 식물성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부품이 포함돼 ‘식물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친환경적이다.

또한, 이 패키지에는 호텔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5만원 이용 혜택과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돼 호텔에서의 하루를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한다.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기준 △레고 꽃다발 세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식음 5만원 이용 혜택(투숙 기간 중 사용)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객실에 머물며 아름다운 생화로 손수 플라워 센터피스(꽃장식)를 만들어볼 수 있는 ‘마이 블라썸(My Blossom)’도 봄과 잘 어울리는 패키지다.

타인과의 접촉 걱정 없이 아늑한 객실에서 온전히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춘 본 상품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한 DIY 키트가 튜토리얼 영상과 함께 제공되어, 누구나 손쉽게 본인만의 ‘플랜테리어(식물을 나타내는 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를 만들 수 있다. 영상에서는 꽃꽂이 방법뿐만 아니라 꽃 관리에 유용한 ‘꿀팁’도 제공한다.

‘마이 블라썸’ 상품은 3월 31일까지 판매되며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센터피스 DIY 키트 1개,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백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