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공개방송] 美 국채 입찰 호조, 금일 국내증시 영향은?
한국경제TV 와우넷 대표파트너 ▲김형철 ▲박한샘 ▲안인기 ▲박찬홍 ▲김동엽이 금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온라인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박찬홍은 변동 장세에 꼭 필요한 투자전략을 공개하고, 박한샘은 동시 만기일에 따른 대응 전략을 설명한다.

예상보다 완만하게 상승하는 물가에 안도하며 美 증시 3대 지수는 양호한 모습으로 마감했다.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1.46% 상승한 32,297.02p, S&P500 지수는 전일 대비 0.31% 상승한 3899.06p로 강세 마감했다.나스닥은 전날 3.69% 급등한 탓에 이날은 0.04% 하락한 13,068.83p로 보합 마감했다.

와우넷 파트너 곽지문은 금일 국내증시는 연기금 매도 물량과 외국인의 매수가 관건이라고 전하며 경기가 회복되면 가장 먼저 수혜를 받는 경기민감 대표주들은 하락 시마다 저점매수 투자 전략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의 시장에 힘들어하는 개인투자자에게 변화무쌍한 매일 매일의 시장을 전망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성장하는 기업을 발굴하여 투자하는 것을 조언했다.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와우넷은 교보증권과 함께 와우넷 회원을 위한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를 이달 12일까지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