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김민서, ‘A BETTER TOMORROW’ 티저 속 신비로운 소년미 ‘눈길’



그룹 드리핀(DRIPPIN) 멤버 김민서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멤버 김민서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김민서는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다가도 카메라를 바라보며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 숨겨진 반전 매력을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핑크빛 헤어스타일로 신비로운 소년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드리핀의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드리핀은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선전하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의 등장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새 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를 통해서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