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영상 플랫폼 키컷스톡, 에미상 수상자 Jared Cook 등과 협업 실시
비주얼테크 스타트업 ㈜포바이포(4by4 Inc., 대표 윤준호)가 8K 초고화질 스톡영상 플랫폼 `키컷스톡(KEYCUTstock)`을 통해 에미상(Emmy Award) 수상자 `자레드 쿡(Jared Cook)` 등 월드클래스 작가들과의 협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키컷스톡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월드클래스 인기작가를 추가로 대거 영입했다. 대표적인 작가는 에미상(Emmy Award) 수상자 `Jared Cook`과 미국 3대 광고 크리에이티티브 시상식 텔리어워즈(Telly Award)의 13회 수상자 `Wilderness Video` 그리고 `Balu Relaxing Nature` 등이다.

`Balu Relaxing Nature`는 고해상도 자연·동물·색감을 주제로 4K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스크린 세이버 영상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아티스트로 유튜브 구독자수 45.3만명, 유튜브 최고 조회수 4000만에 달하는 글로벌 작가다.

키컷스톡 관계자는 "초고해상도·하이엔드 영상을 제공하는 글로벌 작가 군단을 대규모로 영입하면서 더욱더 풍부하고 경쟁력 있는 고품질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면서 "대형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다채로운 영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키컷스톡은 Dan Proud, Eugene Belsky, Savage Stock , Victor Lee와 같은 국내외 인기 작가들과 함께 `키컷 오리지널(KEYCUT ORIGINAL)`을 공동제작 하고 있다. `키컷 오리지널`은 `넷플릭스 오리지널(Netflix Original)`과 같이 본사의 투자로 고품질의 콘텐츠를 독점적으로 제작·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키컷스톡 오리지널 콘텐츠`는 협업 작가들의 제작지원을 통해 `COVID-19`로 촬영 및 제작이 힘든 작가들을 후원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