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루키즈(가칭), 새 멤버 제프X위시 공개…리더X막내 ‘출격 준비 완료’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새 보이그룹 C9루키즈(가칭) 멤버가 추가 공개됐다.

C9엔터테인먼트는 7일과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9루키즈로 정식 데뷔하는 제프, 위시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7일 0시 공개된 제프는 메인래퍼로, 랩 메이킹과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실력돌’이다. 또한 2005년생인 제프는 팀 내 막내를 맡고 있어, 강렬한 래퍼 이미지와 상반되는 ‘막내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C9루키즈(가칭), 새 멤버 제프X위시 공개…리더X막내 ‘출격 준비 완료’


이어 8일 0시 공개된 멤버 위시는 C9루키즈를 이끌어갈 팀의 리더로, 그룹 내 보컬 포지션을 맡았다. 매력적인 음색의 보컬뿐만 아니라 수준급 댄스 실력까지 갖추고 있다. 앞으로 무대 위 힘 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C9루키즈는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내놓는 새로운 보이 그룹으로, CIX 이후 2년 만에 대중의 앞에 선다. 앞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최종 8위를 기록한 금동현이 첫 번째 멤버로 베일을 벗었고, 뒤이어 백승, 아민, 뮤, 예왕이 새롭게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C9루키즈의 리더와 막내까지 공개되면서 팀의 밸런스가 맞춰져 가는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멤버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