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담`에서 세계 3대 명차(茶) `로네펠트(Ronnefeldt) 스페셜 티` 신메뉴 선보여
프리미엄 수제케이크 전문점 `소진담`에서 세계 3대 명차(茶) `로네펠트` 티 5종과 스페셜 티 신메뉴를 선보인다.

로네펠트는 기본에 충실한 전통과 일관성 있는 품질로 독일의 명품 홍차로도 잘 알려져 있다. 기존의 티와 더불어 `소진담X로네펠트 스페셜 티`를 출시했는데, 생강, 애플, 블랙베리 잎 등이 들어간 로네펠트 스윗진저 티에 특제 모과베리청과 생허브를 넣어 은은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풍부한 허브의 향을 느낄 수 있다.

소진담은 차별화된 유니크하고 모든 연령대에 사랑받는 인절미 케이크 등을 시그니쳐로 하는 디저트 카페와 앞으로도 디져트 뿐 아니라 제철 과일, 허브를 활용한 스페셜 티 메뉴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혀, 시즌별로 새롭게 출시되는 `소진담x로네펠트 스페셜 티` 이외의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소진담x로네펠트 스페셜 티`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마시면 감기를 예방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소진담은 2017년 오픈하여 프리미엄 수제 케이크를 필두로 비주얼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디저트 & 커피 전문점이다. 한국의 전통 식재료 및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시즌별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전 세대를 어우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저트와 어울리는 커피 추출 또한 계절별로 밸런스에 차이를 둠으로써 대세 카페로 잘 알려진 브랜드이다. 현재 신사점, 하남점에 직영점을 두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소진담에서는 지역의 특성을 담은 공간 구성과 인테리어로 각각의 개성을 담은 있는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소진담은 앞으로도 제철 과일, 허브를 활용한 스페셜 티 메뉴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혀, 시즌별로 새롭게 출시되는 `소진담x로네펠트 스페셜 티` 메뉴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소진담X로네펠트 티 메뉴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