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부터 파고다스타, 파고다토쿨, 파고다원까지 모두 할인 혜택 제공
나라사랑카드 제휴처로 어학 분야에서 파고다 교육그룹과 처음 제휴

파고다 교육그룹이 IBK기업은행과 제휴를 맺어 나라사랑카드로 수업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파고다 교육그룹
파고다 교육그룹이 IBK기업은행과 제휴를 맺어 나라사랑카드로 수업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파고다 교육그룹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종합어학교육기관 파고다 교육그룹은 IBK기업은행의 나라사랑카드가 제휴를 맺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파고다 교육그룹의 어학 강의를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IBK 나라사랑카드 인증을 완료하면 △파고다어학원 오프라인 전 과목 20% △파고다스타(인강) 30% △ 파고다원(1:1클래스) 1개월(8회) 이상 등록 시 최대 10% △ 파고다토쿨(전화영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첫 인증 이후 1년 동안은 추가 인증 없이 매달 쿠폰 발급이 가능하며 IBK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다른 할인 및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IBK 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다. 교통·통신, 쇼핑·미용, 공연·문화, 카페·외식, 교육·도서·육아,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어학 학원으로는 파고다 교육그룹과 처음으로 제휴를 맺었다.

파고다 교육그룹 관계자는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제휴를 맺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다양하게 파고다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제휴 업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