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3일 차별화된 정보 제공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인 ‘더 버즈(The Buzz)’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관과 함께 보는 데일리 시크릿(Secret)’을 표방하고 있는 ‘더 버즈’는 매일 아침 9시마다 구독자가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 등 검증된 필진이 작성한 깊이 있는 투자 정보를 쉽고 편안한 문체로 구성하여 우수한 정보력과 높은 가독성을 자랑한다는 것이 회사 설명이다.

‘더 버즈’는 ▲ 글로벌 및 국내 매크로 동향을 살펴보는 ‘투자 전략’ ▲ 미국증시 주요 지표 및 이슈로 구성된 ‘글로벌 시황’ ▲ 전일 국내증시를 돌아보는 ‘국내 시황’ ▲ 섹터별 국내외 주요 이슈를 다루는 ‘이슈 점검’ ▲ 최신 부동산 뉴스를 알아보는 ‘부동산 뉴스’ 총 6개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유진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와 HTS를 통해 자유롭게 신청 가능하다.

정종원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남들과 차별화되고 임팩트(Impact) 있는 정보제공을 위해 이번 ‘더 버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콘텐츠를 강화하고 구독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유진투자증권의 대표 투자정보 서비스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유진투자증권 MTS와 HTS의 ‘더 버즈’ 안내 팝업이나 투자정보 카테고리 내 ‘The Buzz 신청’을 통해 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 투자정보 뉴스레터 서비스 출시

신재근기자 jkluv@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