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에르쯔틴`
일본에서 SNS 총 팔로워 수 214만명을 보유한 유명 멀티 뷰티 유튜버 사야(Saaya)가 에르쯔틴 제품을 이용한 모닝 루틴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야는 패션잡지 모델 출신 유튜버로 일본에서 뷰티에 관심있는 2~30대에게 잘 알려진 유튜버이다.

닥터스 코스메틱 `에르쯔틴(Arztin)`은 독일어로 `여의사`를 뜻하며 브랜드 시작의 발음인 알파벳 `A`은 `최고`, `처음`을 의미하며, 독인 연구소에서 선정된 원료와 높은 기술력으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맞게 제품을 개발, 무 인공향료, 무색소로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20년 12월에 신발매한 에르쯔틴 에이 세라 베리어 딥모이스처 큐어 앰플은 `한방울에 담긴 꽉 찬 수분으로 샐 틈 없는 밀착 보습으로, 가볍지만 탄탄하게 수분 영양을 채우는 앰플로 5중 히알루론산과 5중 세라마이드로 피부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에르쯔틴의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세 가지 펩타이드 성분(EGF·FGF·IGF)이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특히 피부에 존재하는 단백질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캡슐화한 EGF 리포좀 기술을 통해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여기에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와 판테놀, 가시칠엽수씨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에르쯔틴만의 독자적인 `BASS 2 COMPLEX`가 거칠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부여한다.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에르쯔틴`
한편 에르쯔틴은 일본 공식 온라인몰 운영은 물론, 유명 쇼핑몰 Qoo10, 라쿠텐, 아마존, 야후 쇼핑, @COSME 등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또한 2020년 1월에 마루이 신주쿠 본관점 정식오픈, 2021년 3월 세이부 이케부쿠로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진행예정으로, 온라인 만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처도 확장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