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선미의 대명사 선미, 디밥 화보에서도 빛나는 몸매
㈜프롬바이오가 새롭게 런칭한 자사 이너뷰티 브랜드 `디밥(dibab)`의 전속모델로 가수 선미를 발탁, 선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담은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디밥(dibab)` 브랜드 화보 속 선미는 건강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디밥(dibab)`은 `다이어트 & 이너뷰티 연구소(Diet & Inner Beauty Lab)`의 약자로 건강한 식습관을 통해 활기찬 생활을 추구하는 프롬바이오의 이너뷰티 브랜드다. 체중관리 신제품 및 과채주스 출시 등을 통해 점차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선미의 건강한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롬바이오 `디밥(dibab)` 브랜드와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전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선미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펼쳐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데뷔 14년차를 맞은 가수 선미는 솔로 데뷔 후 `보름달`, `24시간이 모자라`, `가시나`, `사이렌` 과 박진영과의 듀엣곡 `when we disco` 등 중독성이 강한 노래,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월 23일에는 새 앨범 `꼬리(TAIL)`로 컴백하여 파격적인 비주얼을 뽐내 큰 화제를 모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