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To Go 서비스` 운영…갤럭시Z 폴드2·갤럭시Z 플립 5G 대상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만의 자율 체험 마케팅 `갤럭시 To Go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누구나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국 63개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서울 잠실 롯데 애비뉴엘 왕관 광장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단, 갤럭시 스튜디오는 3월 14일까지 운영된다.

`갤럭시 To Go 서비스` 이용자는 체험 기간 중 발신되는 팝업 메시지를 통해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 Z 플립 5G`의 다양한 기능을 안내받을 수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업데이트가 진행된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사용 경험(UX)인 원(One) UI 3.1 적용으로 `개체 지우기(AI 지우개)` 등 `갤럭시 S21` 시리즈에서만 가능했던 혁신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폴더블 제품 특유의 폼팩터와 놀라운 기능을 직접 체험한 고객이 실생활에서 발견한 재미있고 유익한 사용 아이디어를 응모하는 `나만의 Z 사용법 챌린지` 등 `갤럭시 To Go 서비스` 이용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 기능을 일상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갤럭시 To Go 서비스` 적용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갤럭시 Z 시리즈가 선사하는 새롭고 특별한 일상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주기자 hjya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