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 있으면 내놔라" 기성용 압박에…폭로자 측 "곧 공개"
기성용(FC서울) 초등생 시절 성폭력 의혹 폭로자 측이 조만간 모든 증거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27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박지훈 변호사는 이날 기성용의 진심 어린 사과를 원한다는 기존 입장을 유지하면서 "기성용이 원하는 대로 해 주겠다. 조만간 증거 전체를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박 변호사는 기성용으로부터 초등학생 때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C씨와 D씨 측 대리인으로, 지난 24일 C씨와 D씨가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축구부 생활을 하던 2000년 1~6월 선배인 A선수와 B씨로부터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이들은 기성용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으나, 내용상 A 선수가 기성용임을 충분히 짐작할 수 있었다.

이후 기성용은 강력하게 사실을 부인해 왔으며 법적 대응을 통해 진실을 가리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7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서울과 전북의 하나원큐 K리그1 2021 공식 개막전 뒤 기자회견을 자처, 약 30분에 걸쳐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법적으로 강력히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재차 강조했다.

기성용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의혹 내용은) 나와는 무관한 일이며, 나는 절대로 그런 일을 한 적이 없다"면서 "(피해자를 자처하는 쪽에서 하는) 모든 주장에 대해 저는 절대로 인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증거가 있으면 빨리 증거를 내놓기를 바란다"면서 "왜 증거를 얘기 안 하고 딴소리하며 여론몰이를 하는지 알 수가 없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