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 공개…90초 파격 스포일러



오는 3월 1일 컴백을 앞둔 에이티즈(ATEEZ)가 파격 스포일러에 나섰다.

25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오프닝부터 레드 컬러의 ‘FIREWORKS’ 자막과 함께 귓가를 때리는 강렬한 비트로 시작됐고, 에이티즈는 활활 타오르는 불길 앞에서 그보다 더 뜨거운 눈빛으로 등장해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또한 앞서 멤버들이 직접 예고한바와 같이 ‘역대급’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이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의 중독성 강한 랩과 후렴구가 앨범 전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영상 공개 직후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딩에는 ‘ATEEZ PREVIEW’가 2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팬들은 "에이티즈가 케이팝 찢었다", "심장이 너덜너덜해졌다", "평생 에이티니 할 운명", "귀가 녹아서 이제 귀가 없어", "창문 열고 에이티즈 컴백 외치고 싶다", "모든 걸 삼켜버릴 ‘불놀이야’" 등 설레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이후 3월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