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3월 17일 컴백 확정…`눈누난나` 이을 힙한 가요계 출격


가수 제시가 돌아온다.

지난 25일 피네이션(P NATION)은 공식 SNS를 통해 제시의 사진이 담긴 새로운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하며 제시의 3월 17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싸이는 지난 24일 오후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고 피네이션 아티스트의 3월 컴백을 직접 예고한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 속 싸이가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뿌린 전단에는 제시의 티저 이미지가 담겨 있다. 제시는 작은 사진 속에서도 특유의 당당함이 느껴지는 스웨그를 발산했다.

제시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눈누난나`로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최고 음원 성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9,3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활약에 힘입어 제시는 `2020 MAMA`, `2020 TMA`,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힙합, R&B 부문 트로피를 휩쓸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를 비롯해 각종 예능 및 광고계에서도 숱한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 피네이션의 두 번째 컴백 아티스트 제시의 신보는 오는 3월 1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