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아름다운 계절 봄. 그 향기로운 정취가 무르익기 시작하는 3월이 다가오고 있다.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즐거움과 여유로움이 가득 찬 2021년 봄 패키지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연인들이 호텔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한 패키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 아래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봄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각각의 특급호텔들은 고객들이 코로나19 감염의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호텔소식]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롯데호텔 제주=롯데호텔 제주에서는 오는 3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봄(B.O.M. ?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감성을 자극해 줄 오감 테라피로 특전을 구성했다. 제주의 싱그러운 들꽃 향을 담아 제작한 카드 키 홀더와 라넌큘러스, 거베라, 카네이션 등 플로럴 커티시는 체크인 순간부터 시각과 후각을 자극하여 설레는 봄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객실 1박, 조식, 제주의 맛을 담은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까지 가능하여 제주 봄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고객 유형에 맞는 알찬 특전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2인 커플형은 레저 전문 엔터네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기획한 프로그램인 낚시, 제트 또는 제주의 숲 곶자왈 트래킹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색적인 아웃도어 프로그램 후에는 라운지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되어 당충전에도 제격이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호기심 많은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부터 롯데호텔 제주의 봄을 담은 컬러링 엽서, 파버 카스텔 색연필(12색) 키트, 유기농 아기 화장품 프랑스 브랜드 쁘리마쥬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션 세트까지 제공된다.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형은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체험권과 패밀리 락 볼링장 입장권이 제공되어 더욱 즐거운 봄캉스가 될 예정이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도 가능하여 더욱 편리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연박 시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의 봄 시즌 런치 코스 메뉴가 인원수에 맞게 1회 제공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박당 1만원 할인 혜택도 있으며, 3월 3일부터 9일 사이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제주 디퓨저, 챔피언 R 입장권 또는 미니바 1회 이용권이 패키지 유형에 맞게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주목받는 신진 팝 아티스트 잭슨 심의 작품을 객실 안에서 감상하며 마치 야외 갤러리에 피크닉 나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갤러리 인더룸 with 잭슨심’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근 전시 관람이 자유롭지 못하고 아트페어의 부재로 문화생활을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해 호텔에 투숙하며 프라이빗하게 그림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 것. 패키지 운영 기간 동안 컨셉트룸뿐 아니라 호텔 1층 로비에도 잭슨심의 작품 3점을 함께 전시해 누구나 잭슨심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갤러리 인더룸 with 잭슨심’ 패키지에는 일반 객실의 약 2배 이상 크기인 비즈니스 스위트룸을 약 3000만원 상당의 작품 5점과 잭슨심이 직접 객실 창문에 그린 그림으로 꾸며 완벽한 갤러리로 탈바꿈시킨 콘셉트룸을 제공한다. 여기에 아티스트 잭슨 심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꾸민 그림 포스터북과 티셔츠를 선물로 소장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는 작품 감상뿐 아니라 마치 작가의 작품 세계처럼 객실을 이색적이고 즐거운 공간으로 변신시켜 야외에 피크닉을 나온 듯한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캠핑 의자와 캠핑 테이블을 비치했다. 여기에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의 하이볼과 콜드컷, 치즈 플레이트, 멜론 프로슈토로 구성된 인룸다이닝을 제공하고, 제임슨의 하이볼 컵과 에코백도 선물로 증정한다. 호텔 1층 브래서리에서의 2인 조식과 호텔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갤러리 인더룸 with 잭슨심’ 패키지는 3월 말까지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이 작품을 구입할 시 인터컨티넨탈 한정 에디션으로 고객의 이름을 넣은 드로잉도 증정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도심 속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봄의 향기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프링 인 블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161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약국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전통적인 생산 절차, 최상의 원료, 기술력이 결합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지아 꽃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고체 형태의 방향제 타볼레테 디 세라 프로퓨마테 프리지아 왁스 타블렛 세트와 이드랄리아 라인의 스킨케어 샘플 4종이 선물로 준비된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프리지아 꽃을 테마로 손수 만들어 완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되어 객실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뽑히는 향수 3종을 객실 내에서 시향할 수 있도록 별도로 비치해둘 예정이다. 그리핀 스위트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에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바뇨쉬우마 프리지아 바디 워시가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7층에 위치한 모보 바에서는 3월 한 달 동안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프리지아 및 로즈 가데니아 향을 테마로 만든 플라워 가든 칵테일 2종을 빵 위에 캐비어를 곁들인 훈제 연어 리예트, 구운 문어, 쉬림프 토스트로 구성된 카나페 세트 메뉴와 함께 선보인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러브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로제 와인 1병, 디저트 3종 등으로 구성된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줄 로제 와인은 시트러스 계열의 산도 높은 과일, 잘 익은 딸기와 복숭아 등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샤또 푸에슈오, 프레스티지 로제가 제공된다. 본 패키지에 구성되어 있는 와인과 디저트는 19층 최고층에 위치한 샴페인 바 르 바(Le Bar)에서 아름다운 명동 야경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르 바에는 6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샴페인이 있어 와인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반면, 소중한 연인과 보다 프라이빗 한 데이트를 원한다면 르 바에서 와인, 와인 잔 및 디저트를 픽업해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안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봄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남산 뷰 객실에서는 봄꽃이 만개한 남산의 전경을 함께 즐기며 눈과 입이 즐거운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콘래드 서울은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여유로운 티타임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윗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따스한 봄 햇살을 품은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혜택과 더불어 달콤한 디저트들로 채워진 콘래드 서울의 4단 디저트 타워와 프리미엄 티가 포함된 리미디트 에디션의 애프터눈 티 세트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겨울 첫 선을 보인 콘래드 서울의 4단 디저트 타워는 패키지 한정 제품으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봄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됐다. 디저트 타워에는 여러 가지의 다양한 무스 케이크와 마카롱 등 고운 색상의 디저트들이 마치 봄꽃의 향연을 연상케 한다. 여기에 향긋한 로네펠트 티의 홍차 향은 코끝을 자극해 오감을 만족시킨다. 무엇보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한강과 눈부신 서울 도심의 전경을 만끽하며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티타임 후에는 패키지에 함께 대여 제공되는 빔 프로젝터로 영화나 음악을 들으며 감성 가득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와 ‘스테이 펀&세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객실에 머물며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는 클럽 룸 1박, ‘딥 인 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2인, 활기찬 아침을 여는 피스트 조식 뷔페, 클럽 라운지 입장, 몸과 마음의 여유를 가져다줄 오후 3시까지의 레이트 체크아웃,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다. ‘딥 인 더 스트로베리’는 딸기 베린, 딸기 크라나챤, 쇼콜라 딸기 타르트, 콰트로 치즈 스콘 등 디저트10종과 캐비어를 올린 딸기 샌드위치, 하몽을 곁들인 오픈 샌드위치를 비롯한 베이커리 3종이 제공되며 싱가포르의 럭셔리 티브랜드, TWG의 티 컬렉션까지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티 세트는 투숙 기간 내 클럽 라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위한 ‘스테이 펀&세이프’ 패키지는 센트럴 파크 전경이 펼쳐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성인 2인과 만 12세 미만 소인 2인 조식, 우리 가족의 안전을 위한 위생 키트, 여행 테마의 보드게임 또는 연령별 맞춤 게임 세트, 실내 수영장 1회 이용이 포함된다. 게임 세트는 쥬만지, 세계 여행 마블 등 6종이 준비되어 있으며 체크인 시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쾌적한 객실 안에서 안전하고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라한호텔 전주=라한호텔 전주는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날에 녹녹’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카페 하녹당 1만원 바우처,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크롬캐스트 무료 대여, 전주산책 다도체험 30% 할인, 무료 주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호텔 내 위치한 한옥뷰 카페 하녹당은 한옥마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샌드위치 등의 브런치 메뉴와 커피, 음료는 물론 먹태, 로컬 수제맥주, 막걸리 칵테일 등 이색적이면서도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미식공간이다.

◈WE 호텔 제주=WE 호텔 제주는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청정 숲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봄처럼 아름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20만㎡에 달하는 호텔 내 숲 속 가든과 벤치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를 제공하고 피크닉 바구니와 피크닉 매트를 대여해 주는 상품이다.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캐치볼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젠가·얼음쌓기 등의 보드게임도 대여해 주고, 피부 미용과 치유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 실내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특히 매일 아침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청정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데, 숲놀이·숲명상·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돌아가며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