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SF9 강찬희, 심쿵 한복 스틸 공개 ‘소화력 무엇?’



‘가시리잇고’ SF9 강찬희의 심쿵 한복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오전 11시 KT Seezn(시즌) 최초의 미드폼 드라마/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가 공개된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강찬희 분)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은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판타지 뮤직 로맨스.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오감만족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주목받고 있다.

‘가시리잇고’는 남자 주인공 박연을 중심으로 600년 전 조선과 2021년 대한민국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사랑과 음악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만큼 남자 주인공 박연 역을 맡은 강찬희에게 기대가 쏠린다. 강찬희는 신드롬급 인기를 끈 JTBC ‘스카이캐슬’ 이후 ‘가시리잇고’를 통해 본격적인 주연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25일 ‘가시리잇고’ 제작진이 드라마 공개를 하루 앞두고, 드라마의 중심인 강찬희의 한복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강찬희는 푸른빛의 한복을 입고 갓을 쓴 채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다음 사진에서는 600년을 뛰어넘어온 듯 마이크 앞에 서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강찬희의 시선 강탈 한복 소화력이 감탄을 유발한다. 강찬희의 작고 우유처럼 뽀얀 얼굴, 깊은 눈빛이 푸른빛의 한복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것. 이는 무대 위 화려한 가수일 때와는 물론 기타 현대극 속 강찬희의 모습과도 사뭇 다른 분위기다. 이 같은 강찬희의 막강 한복 소화력을 감상할 수 있는 ‘가시리잇고’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컨버전스티비 제작 (공동제작 실크우드) ‘가시리잇고’는 2월 26일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3월 5일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인 스카이(SKY)에서 TV 최초 공개된다. 이후 매주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