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공개방송] 무너진 코스피 3000P, 금일 시장 대응은?
한국경제TV 와우넷은 25일, 온라인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와우넷 대표파트너▲박한샘 ▲최성민 ▲류태형 ▲안인기 등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전일 코스피 하락요인과 금일 시장 대응 방법을 공개한다.

류태형은 변동권 장세 속 선택과 집중 종목을 공개하고, 박한샘은 인플레이션 관련 향후 증시를 전망한다.

국채금리 상승 등을 악재로 조정을 보였던 美 증시가 반등에 성공하였다. 전일 연준의 파월 의장은 여전히 저금리와 양적 완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하였다.

미 식품의약처 (FDA) 연구진은 존슨앤드존슨 (J&J)의 백신에 대해 긴급 사용을 승인했다. 오는 26일 전문가 위원회가 긴급사용을 권고하면 FDA가 최종 승인을 할 것으로 보이며 J&J의 백신은 한 번만 맞으면 되고 , 상온 보관도 가능해 접종 속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와우넷 파트너 곽지문은 홍콩증시 인지세 인상 소식으로 홍콩을 비롯 , 중국과 한국의 동반 급락을 설명하며 상당폭 하락하여 곧 반등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개인투자자에게 낙폭이 컸던 우량주를 조심스럽게 분할 매수하는 전략을 조언했다.

장중 무료공개방송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와우넷 앱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와우넷은 교보증권과 함께 와우넷 회원을 위한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