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앙코르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개최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3월 6일 `앙코르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6일 진행된 설명회에 미처 참석하지 못한 학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설명회를 추가 진행한다는 것이다.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열린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에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고 종료 후에도 문의가 폭주해 `앙코르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를 열게 되었다.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교육 업계에서 최초로 온·오프라인 융합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인 만큼 참석자들의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QR코드 체크인, 거리두기 좌석 배치 등을 철저히 준수해 행사를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앙코르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는데 1부에서는 `남윤곤 소장(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이 `2022학년도 입시 환경에 최적화된 재수 성공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남 소장은 "많은 학생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입시에 두려움을 느끼지만, 사실 수험생 감소 및 수능 전형 확대, 약대 선발 등의 입시 변화로 전략만 잘 세운다면 오히려 2022대입이 재수생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많은 학생들이 `재수를 포기할까`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 시기지만 섣불리 포기하지 않고 신뢰할 수 있는 학원을 선택하여, 희망하는 대학 진학에 당당히 도전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 직영 통학학원의 원장들이 `방법이 옳으니 성적이 오른다`라는 주제로 메가스터디학원만의 검증된 커리큘럼, 차별화된 콘텐츠, 오랜 기간 쌓아온 학생관리 노하우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후에는 희망하는 학생에게 `재수 성공 1:1 컨설팅`을 제공한다. 학생 개개인의 성적을 토대로 진행되는 재수 관련 컨설팅은 각 학원의 전문 입시 컨설턴트가 함께해 현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앞으로의 명확한 학습 설계가 가능하다.

또,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주요 대학 입시 가이드북 ▲2022 재수성공 가이드북 ▲2022 입시일정표를 증정할 예정이다. `앙코르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참가 신청은 메가스터디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메가스터디학원은 양지 기숙, 서초 기숙 2개의 기숙 종합학원과 강남 팀플 전문관, 서초의약학전문관을 비롯해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0개의 통학 종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통학종합학원에서는 재수종합반을 모집 중이며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내용 및 유선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