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6세대 대단지 `유성 대광로제비앙` 단지내 상가 공개입찰

성공리에 분양한 `유성 대광로제비앙`이 단지내 상가 공개입찰을 앞둬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성 대광로제비앙` 단지내 상가는 아파트 816세대 대단지 뿐만 아니라 인근 1만여 세대 배후수요를 확보한 신축상가로 주변 상업시설이 적어 독점 상권까지 형성할 수 있다.

또한 도보 2분 거리에 구즉초가 있으며, 송강초와 송강중, 두리초, 두리중이 가까워 학세권 상가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학세권 상가는 주변 환경이 안전하고 교통망이 편리하며,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상가들이 입점하여 학생과 학부모들이 함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게다가 스트리트형 상가로 주목도가 높고 가시성 및 접근성이 뛰어나다. 인근에 BRT 1001번 승하차 정류장도 있어 인근 유동인구 뿐 아니라 오가는 유동인구의 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

상가 입점으로는 인근 초·중교 학생들을 위한 각종 학원, 태권도, 독서실(스터디카페), 키즈카페 등 에듀 특화 업종이 추천된다. 또한 1만여 세대의 고정 고객이 확보된 독점상가인 만큼 생활밀착형 업종도 기대된다. 상가 면적은 슈퍼마켓, 요식업, 미용실, 커피숍, 부동산, 편의점, 세탁소, 네일샵, 각종 병원 등이 입점하기에 충분하다.

분양 관계자는 "대단지의 고정 수요를 품고 있으며 인근 낮은 상업비율로 공실 우려가 없는 가장 조건이 좋은 프리미엄 신축 상가"라며 "학세권 프리미엄부터 단지 입주민까지 풍부한 1만여 배후수요를 누리면서, 합리적인 분양가를 누려보실 수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성 대광로제비앙` 단지내 상가는 공개입찰을 통해 이뤄지며 이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