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리플레이` OST `Dreaming About You` 발매…“첫 연기 도전에 이어 OST까지”



(여자)아이들 미연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OST의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미연이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여섯 번째 OST `Dreaming About You`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reaming About You`는 극 중 하영(미연 분)의 테마 곡으로, 꿈을 거니는 듯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여 일렉트릭 기타와 드럼 비트, 스트링으로 펼쳐지는 풍성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감성 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리플레이`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미연이 OST까지 직접 불렀다는 사실이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찬영(김민철 분)과 지훈(휘영 분)을 향한 하영의 미묘하지만 복잡한 감정을 담아낸 이 곡은 미연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극의 몰입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또한 `Dreaming About You`는 엠씨더맥스, 아스트로, 몬스타엑스, 케이윌, 가호, 엔플라잉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온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팀 AIMING(에이밍)이 작업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미연은 지난 2018년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이후 `LATATA`, `덤디덤디(DUMDi DUMDi)`, `한(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한 (여자)아이들은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월 미니 4집 `I burn`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컴백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고 각종 음악방송에서 10관왕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 뜨거운 인기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 미연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 받고 있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여자)아이들의 미연, SF9 휘영, 배우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 주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리플레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 ‘라�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 오후 7시 방영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참여한 `리플레이` 여섯 번째 OST `Dreaming About You`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