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 이너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난 2월 초 촬영한 광고에서 배우 김소연은 도플갱어 컨셉으로 1인 2역을 연기, 천서진과 김소연을 넘나드는 반전매력을 뽐냈다.

매일유업은 19일 김소연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판매하는 반값 특가를 진행한다. 반값 특가는 펜트하우스 시즌2 1화가 방송되는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진행되며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mg과 특허 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mg 함유,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mg을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

국내에서 세라마이드 성분은 주로 바르는 화장품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어 관리하는 이너뷰티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중요 성분인 반면, 세라마이드는 표피 세포 사이 지질의 35~40%를 차지하는 중요 성분으로 수분 손실을 막는 수분장벽 역할을 한다. 30대부터는 세라마이드의 생성과 분비가 감소하는데, 이 경우 피부의 시멘트 역할을 하는 벽돌담 구조(라멜라 구조)가 파괴돼 추가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배우 김소연이 출연하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광고는 오는 26일 온에어 된다. 매일유업은 광고 공개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배우 김소연과 함께 이너뷰티 신소재 밀크세라마이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