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캡슐커피 3종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18일 캡슐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했다고 최근 밝혔다.

최근 홈카페 트렌드와 편리미엄 트렌드가 맞물리며 캡슐커피를 찾는 소비자가 지속 증가하자 더욱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캡슐커피를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넓혔다.

이디야 캡슐커피 브랜드인 이디야커피랩은 이디야커피가 2016년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설립한 500평 규모의 커피 연구소이자 복합 커피문화공간이다.

이곳에서는 국내 최고의 커피 전문가들이 커피 맛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고급 커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숙련된 바리스타들이 세계 각지의 스페셜티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 캡슐커피' 3종은 제품 개발에서 생산까지 이디야커피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특허받은 아로마 실링(Aroma Sealing) 사용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지켜 집에서도 에스프레소의 깊고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기기에 호환이 가능하다.

이디야 캡슐커피 3종은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드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함께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최적의 블렌딩으로 다크 초콜릿과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구현했다.

중남미의 대표적인 커피인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의 안정적인 밸런스가 특징이다.

'에티오피아 리무'는 에티오피아 최고의 고지대에서 자라 은은한 꽃향과 사탕수수의 달콤하나 맛을 느낄 수 있다. 가맹점에서 구입 가능한 '이디야 캡슐커피' 3종(6개입)의 가격은 각 3천900원으로 모두 동일하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pabw@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