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 롯데 면세점 본점 신규 입점
홈케어 뷰티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롯데 면세점 본점 및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18일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보나벨라는 이번 롯데 면세점 입점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하며 해외 고객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입점 제품군으로는 보나벨라의 대표 화장품 `어성시카` 라인으로 클렌저, 워시오프 팩, 미스트, 수분크림,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성초와 티트리가 함유된 만큼 피부 진정에 특화된 기초라인이다. 또한 자사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톤업크림, 선크림 3종을 포함하여 마스크팩, 세럼, 크림 등 다양한 화장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 롯데 면세점 본점 신규 입점
아울러 보나벨라는 이번 롯데 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롯데 본점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선물을 증정하며 대량 구매 고객에게는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팩과 티트리 모이스트 수딩 클렌저, 티트리 카밍 모이스처라이저 본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처 상관없이 보나벨라 전 구매 고객에게 티트리 모이스트 수딩 클렌저 30ml와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팩 8ml 키트를 제공한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은 보나벨라만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언제나 최상의 원료로 효과에 집중하여 소비자들의 고민에 공감하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보나벨라의 목표이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