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매거진 JOB&JOY 고객만족브랜드대상] 8년 연속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이 4월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온라인교육(학점은행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21세기 평생능력개발 시대에 맞춘 이러닝 전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교육원에서는 학습 집중력과 교육 콘텐츠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첨단 멀티미디어 장비, HD급 고화질 전용 스튜디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구성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5년에는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박한솔 원장이, 2016년에는 이미란 전임교수가 교육부장관상 표창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이에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2010년 이래 8년 연속 교육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엄격한 평가 인정을 통과해 경쟁력을 입증했다.


교육원 측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및 한국어교원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과목은 물론 학위 취득에 필요한 다양한 과목을 개설?운영 중이다. 학점은행제 이용 학습자는 자체 학습플래너 평가제를 통해 설계부터 취득까지 1:1 맞춤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원스톱으로 실습까지 진행 가능하다.


아울러 지난해 학습자 이용만족도를 자체 조사한 결과, 2015년보다 높은 수치인 83.21점을 기록했다. 이 조사에서 신규콘텐츠 만족도가 86.72점으로 가장 높았으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 분야별 만족도 역시 고르게 상승했다.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소비주체를 만족시킨 브랜드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정&재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떠오르는 소비문화 장려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프리미엄 캠퍼스 매거진인 캠퍼스JOB&JOY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한경매거진 JOB&JOY 2017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일반 소비자들과 대학생 기자단,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으며, 뷰티,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205개 부문, 311개 기업, 21개 지자체의 만족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또한 이를 통해 총 4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ye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