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새해맞이 집 꾸미기’ 기획전 진행
인터파크가 2021년 새해맞이 인테리어 및 가구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집 안 곳곳을 정리 정돈하고, 집 전체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거실과 다이닝 룸에 필요한 가구부터 침실 공간에 필요한 각종 가구, 인테리어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먼저 〈꼼수 좁은방테리어〉 기획전을 열고,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 가구를 최대 60% 특가에 판매한다. 15% 추가 할인쿠폰도 지급하고, NH농협∙국민 등 신용카드 청구할인도 최대 6% 제공한다.

인터파크 가구 카테고리 나회영 MD는 “코로나19 이후 일상과 업무 공간이 공존하는 ‘하이브리드 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동시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휴식과 숙면에도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추세다.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형 및 수납형 1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이번 기획전의 취지다”고 말했다.

인터파크는 이번 기획전에서 정리정돈도 해결하면서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가구를 △월베드 △수납침대 △벙커침대 △접이식침대 △수납화장대 등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 심포니 오키미키 스마트 폴딩 월베드(263,440원~), 스스디 평상형 수납침대 (430,000원~), 하우스 독서실책상 벙커침대 풀세트 (954,000원), 파로마 베시 LED 수납서랍 화장대(105,910원~) 등이 있다.

이어 〈새해맞이 거실가구 특가전〉도 진행 중이며, 집안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거실 인테리어에 힘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저스틴퍼니처, 플로바움, 아르스노바, 블루밍홈, 인터라켄, 아르네홈데코, 위드퍼니처 등 인기 가구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담당한 가구 카테고리 이산주 MD가 추천하는 상품으로 인터라켄 프린츠 폴란드구스 3인 소파(67,9000원~) 플로바움 바브린노Ⅱ 3인카우치소파 (319,000원~), 알렉스 602 1인 소파베드(114,900원~), 리즈하임 원목 대형 스탠드 전신거울(89,300원~)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쉽고 간편하게 집안을 꾸밀 수 있는 침구 기획전도 있다. 인터파크는 인기 침구 브랜드 올리비아데코 시즌오프 할인 기획전을 연다. 최대 57% 할인가에 선보이는 △극세사 침구부터 △사계절 침구 △키즈 침구 △패드/커버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았다.

인터파크 홈 카테고리 구유경 MD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 소품을 자주 교체해 분위기에 변화를 주려는 고객들이 많아졌다. 특히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효과를 줄 수 있는 이불, 쿠션 등의 판매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