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가 2021 봄·여름 시즌을 맞아 '마이쉘터(MYSHELTER) 레인 자켓'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변덕스러운 날씨의 도심 속 일상에서도 완벽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으로 도시의 젊은이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시즌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다가오는 봄을 위한 아이템으로 화사한 핑크와 네이비 등 새로운 컬러로 출시했다.

특히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트렌디한 실루엣과 유틸리티 기능을 적용해 도심에서의 일상은 물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떠오른 피크닉,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트렌디한 시티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와 실루엣으로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을 덜어 줄 뿐만 아니라 주말 가까운 도심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에도 방해받지 않도록 비와 바람, 덥고 습한 환경에서 언제나 쾌적함을 제공한다.

최상의 아웃도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바람의 유입을 막아주는 신축성 있는 발수 소재로 궂은 날씨로부터 완벽히 보호하고 넉넉한 하이칼라와 패커블 후드는 거친 비와 바람을 한 번 더 막아주어 어떤 예기치 못한 순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마이쉘터 레인 자켓은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도 갖춰 야외 활동에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숄더 스트랩 디자인이 적용돼 마치 백팩을 멘 것처럼 자유로운 휴대가 가능하며 이어폰 연결 홀로 활동의 불편함을 줄여준다. 자유롭게 꺼내 쓸 수 있는 패커블 후드는 어떤 스타일에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마이쉘터 레인 자켓의 공식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이다. 이번 봄 시즌 새롭게 추가된 컬러는 핑크, 네이비, 카키,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