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다음웹툰 컬래버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세로 라이브 티저 공개


임슬옹이 참여한 다음웹툰 컬래버레이션 곡의 세로 라이브 티저가 공개됐다.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를 앞둔 가운데 세로 라이브 티저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세로 라이브 티저에는 덤덤하지만 쓸쓸한 목소리로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를 부르고 있는 임슬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슬옹만의 쓸쓸한 감성과 눈빛이 진솔한 가사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센티한감성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지난 8일에는 리릭 비디오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으며 임슬옹의 무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성이 곡의 슬픔을 극대화했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임슬옹이 가창에 참여한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