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오션뷰` 한 눈에 담는 `카페온화 영종도점` 오픈
프리미엄 카페&스페셜티 전문 카페 브랜드 `카페온화`가 영종도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영종하늘도시 월미도선착장 앞에 자리를 잡은 카페온화 영종도점은 온화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베이커리 신제품과 시그니처 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수플레 팬케이크는 전문 파티시에가 정성껏 구운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인기가 높은 카페온화 시그니처 메뉴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최근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베이커리 라인업 치즈케이크, 비스킷, 벨기에산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크로아상의 초코푸딩 등도 영종도 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탁 트인 `오션뷰` 한 눈에 담는 `카페온화 영종도점` 오픈
카페온화 영종도점은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바다 앞에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한 눈에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탁 트인 공간감과 아늑한 베이지톤이 어우러진 온화만의 인테리어가 편안한 순간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카페온화 영종도점은 바다를 감상하며 온화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매장 자체가 포토존인 만큼, 이곳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카페온화 영종도점에서 휴식과 힐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카페온화 영종도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