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원, 독일 배쓰 브랜드 `크나이프` 바디오일 13일 롯데홈쇼핑 찐뷰티에서 선보여
독일을 대표하는 배쓰 브랜드 `크나이프`는 명절 이후 관리에 다시 박차를 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3일(토) 12시 롯데홈쇼핑 `찐뷰티`를 통해서 몸부터 얼굴까지 관리 가능한 바디 셀룰라이트 관리 & 페이스 리프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델 송해나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도 소개된 `크나이프 그레이프씨드 슬리밍 바디 오일`은 포도 30kg에서 추출된 포도씨 600g을 1병에 담은 고함량의 그레이프씨드 마사지 오일로 바르고 문지르기만 해도 셀룰라이트 감소와 종아리 붓기 및 복부 탄력, 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미 홈쇼핑 채널을 통해 여러차례 완판되는 등 첫 런칭 이후 100만 병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외 초특급 호텔과 리조트 스파에서 셀룰라이트 관리 프로그램에 사용되고 있기도 하다. 또한 파라벤, 실리콘, 미네랄오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

함께 구성되는 `크나이프 바이오 스킨 자몽 오일`은 NaTrue 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뷰티타임 시즌` 방송에서 이수경의 환절기 피부관리 꿀팁 아이템으로 소개되었으며 이중턱 완화와 안면 볼 부위 볼륨 및 리프팅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입증 받았다. 홈쇼핑으로는 롯데홈쇼핑 `찐뷰티`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다.

해당 제품은 유기농 오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 오일임에도 불구하고 끈적이거나 무거운 느낌 없이 흡수가 아주 잘 된다는 점과 더불어 검증된 임상결과를 보유한 점등이 특징이다.

크나이프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하이웨이원 관계자는 "설 연휴에는 즐겁고 풍성하게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설 명절이 끝나면 몸매 관리에 돌입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식단 관리와 운동에 더해 탄력을 위한 마사지를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명절 직후만 아니라 평소에도 몸부터 얼굴까지 탄력있는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크나이프는 130년 전통의 독일 대표 배쓰 브랜드로 세바스찬 크나이프 신부가 자신의 경험을 살려 물의 힘과 허브 효과를 체계화하여 독일 유네스코 무형문화재에도 등재된 `크나이프 요법`을 토대로 설립한 브랜드이다. 자연에서 얻은 허브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비건 브랜드로 동물테스트를 금지하고 있으며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 인증기관인 나뚜르, 외코테스트, 더마테스트 등의 인증마크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더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