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맨션` 설 연휴 정상 영업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설 연휴 기간 문을 활짝 열고 고객들을 맞이한다.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비롯해 `시몬스 맨션`과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11일(목)부터 마지막 날인 14일(일)까지 정상 영업한다.

시몬스 침대의 모든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몬스 갤러리는 설 연휴 기간 침대 매트리스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최적의 숙면 솔루션을 추천한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뿐만 아니라 한국 시몬스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감각적인 침대 프레임 그리고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등 모든 컬렉션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다양한 `시몬스 룩`을 접할 수 있다.

이 밖에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인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시몬스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소장 물품들은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구정 연휴에 문을 여는 매장은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포함한 시몬스 갤러리 전 매장이다. (중곡,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성, 기흥, 구미, 대구, 스타필드시티 부천, 세종, 잠실, 수원, 분당, 해운대, 울산, 부산, 논현, 일산고양)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지원하는 매장으로 대리점주의 부담을 줄여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만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각각의 매장은 지역의 중심지 혹은 프리미엄 상권 등 교통이 편리한 곳에 자리 잡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뷰티레스트`와 침대 프레임, 그리고 `케노샤 베딩, 퍼니처` 등 다양한 시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한국 시몬스의 숙면에 대한 고민과 진정성을 다양한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는 복합문화공간이자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발전해 나가는 `소셜 스페이스(Social Space)`다. 포토스팟으로 안성맞춤인 야외 잔디정원과 사계절 열리는 다채로운 행사, 프리미엄 카페가 자리 잡고 있는 시몬스 테라스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이천의 명소가 됐다.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및 시몬스 침대 최대 규모 매장인 `테라스 스토어(Terrace Store)`, 프리미엄 카페 `이코복스 커피` 등 시몬스 테라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새해 첫 할인 행사로 `시몬스 리빙페어`를 진행 중이다. 집콕 트렌드가 한창인 요즘, 침실 꾸미기로 분위기 전환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 10% 할인 ▲구매금액 별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하는 `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싱글 또는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하면 최대 1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