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휘영, 체리블렛 새앨범 작업 참여…후배 ‘지원사격’



그룹 SF9의 휘영이 체리블렛의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휘영은 지난 20일 발표한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 수록곡 ‘멋대로 해 (Whatever)’ 작업에 참여하며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휘영이 속한 그룹 SF9 외 타가수와의 곡 작업은 처음으로, 휘영이 랩 가사를 쓴 체리블렛의 ‘멋대로 해 (Whatever)’는 사랑에 푹 빠져버린 마음을 중독성 강한 가사로 표현한 팝 댄스곡이다. 톡톡 튀는 사랑의 감정을 느껴지는 대로, 이끌리는 대로 표현한 노랫말이 돋보인다.

남성댄스그룹 SF9에서 래퍼로 활동 중인 휘영은 데뷔 초부터 엠넷 ‘고등래퍼2’에 출연해 아이돌 래퍼의 편견을 깬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이후 SF9 매 앨범에 참여하며 문학적인 랩 가사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휘영은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의 개인 계정을 통해 믹스테이프 ‘Free!’를 비롯해 ‘눈’ ‘- 010 - (With CHA NI)’ 등 다양한 작업물을 공개하며 특유의 감성적인 색채가 담긴 트렌디한 음악으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휘영이 속한 SF9은 지난 24일 온라인 팬미팅 ‘�구워크숍’을 열고 팬클럽 FANTASY(판타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기, 예능, 광고 등 활발한 개인 활동과 단체 활동을 병행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