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이디는 서울시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2021 하이서울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하이서울기업인증은 세계 속의 도시 서울이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에게 부여된다.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서울 소재 중소기업에게는 서울특별시장 명의의 지정서가 수여되며,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을 통해 글로벌 진출, 기업 간 거래(B2B)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 네트워크 등의 지원을 받는다.

솔루션 기반 PG기업 유디아이디는 고객 편의를 생각한 맞춤형 서비스 및 플랫폼을 선보여왔다. 원거리 고객에게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결제 요청해 간편하게 결제를 받을 수 있는 `페이앱`과 쇼핑몰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주문서 링크 기능을 활용해 SNS, 블로그, 카페 등 다양한 곳에서 상품 판매가 가능한 `블로그페이`를 제공하고 있다. 차세대 쇼핑몰 솔루션 `프로셀`과 온·오프 통합 전자결제시스템 `유디페이` 등 신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용엽 유디아이디 전무는 "기업역량, 기술력, 시장성, 성장성 등을 두루 인정받아 서울인증기업에 선정됐다"며 "자사의 결제 솔루션인 페이앱과 간편 주문서 및 쇼핑몰 솔루션인 블로그페이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