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광주 ‘K-POP 스타의 거리’ 핸드프린팅 참여 “영광이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



에이티즈(ATEEZ)가 광주광역시 충장로에 조성된 ‘K-POP 스타의 거리’를 위해 핸드프린팅에 참여했다.

‘K-POP 스타의 거리’는 케이팝 스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열정과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공간으로 핸드프린팅과 광주 출신 가수들의 벽화, 데뷔 후 활동사진들을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이 조성될 예정.

‘K-POP 스타의 거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인터뷰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광주 출신 멤버인 윤호를 비롯하여 광주의 명소와 음식들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핸드프린팅에도 참여한 에이티즈는 “핸드프린팅을 다 같이 하는 게 처음이라 영광이고, 광주에 가게 되면 스타의 거리에 꼭 들르겠다. 찾아 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는 에이티즈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해당 거리 벽화에는 에이티즈의 미니 3집 ‘트레저 에피.3 :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 앨범 커버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한편 에이티즈가 참여한 이든(EDEN)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일곱 번째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